애드센스 2달 수익공개) 성장하기 위해 전자책 구매했습니다

일상/근황

애드센스 2달 수익공개) 성장하기 위해 전자책 구매했습니다

쫄부아빠 2021. 12. 3. 17:54
반응형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4개월 좀 되었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고 4주차 때  애드고시에 불합격하게 된 2달간 접었습니다.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무 생각없이 재신청한 애드고시의 합격... 이였습니다.

 

 

합격한 이유는... 제가 썼던 글들이 매일 40~140명정도 구글 검색을 통해 꾸준히 유입이 있어서 그랬던 것같습니다.

 구글,다음에서 '그 키워드' 검색하면 제 글이 최상단에 나왔거든요. 지금은 제 블로그 색과 맞지않아 비공개해놨습니다.

 

아무튼 애드센스 합격 이후 이젠 제대로 글을 써보자... 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글을 썼지만, 노력에 비해 블로그를 찾는 사람은 없었고, 최근 블로그에 대해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SEO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SEO-마케팅이라는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가지, 제가 몰랐던 블로그의 알고리즘을 알게 되었고, 매일 글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으로 글을 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깨닫게 되었고, 블로그 속 링크를 통해 아래의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

https://cafe.naver.com/seomarketingkor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티스토리/경제적자유

cafe.naver.com

 

해당 카페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자료들을 통해 여러 로직들을 익히던 와 중, SEO마케팅님의 새 책이 발간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유튜브를 보아도 진짜로 중요한 내용은 알려주지않고, 자신의 성공비결을 공유한다고 하면서도 진짜 성공비결은 알려주지 않고 돌려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서, 답답한 마음만 컷었는데요.

 

블로그에 진짜 필요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보너스로 넣어두신  내용은 에스이오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블로그가 되고자 변신해나가는 중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o-marketing/products/6041625937

 

SERP 글쓰기:UNSCRIPTED(월 5,775원 / 무이자 12개월 적용시)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성장해 바뀐 부분들에 대해서, 한 달 뒤에 다시 글을 써보고싶어요. 

아직 많이 게으르고 부족하거든요. 

2달차라고 하지만, 첫달에 0.88달러를 벌었습니다. 사실 11월달 수익이라고 해도 됩니다.

11월 한 달 동안도, 1일1포를 지키진 못했어요... 

 

다음 달에 SERP 책을 읽고 얼마나 변화되었는지 또 한 번 수익을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